고객센터

(주)엠디스플레이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?

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패널을 사고 싶으실 때,

목록에 없는 패널을 알아 보시려고 하실 때,

 Email : m-display@naver.com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부팅화면이 생략되서 나오거나 바이오스 화면이 나오지 않고 바로 윈도우 화면 진입 시 메인보드 설정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.

이는 모니터 문제가 아닌 외장그래픽(PCI슬롯 사용)이 장착된 경우 내장그래픽(ON BOARD)이 활성화 되어 발생됩니다.

즉, 내장그래픽카드 활성화 시 부팅화면, 바이오스 화면은 내장그래픽으로 출력되여 외장그래픽에 연결 된 모니터에는 안보여지게 되는겁니다.

설정변경 방법은 사용하시는 메인보드 제조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
제품 원래의 포장셋트가 아닌 상태로 택배(입/출고)파손 사고 발생 시 고객님께서 파손수리비용을 부담하셔야 하오니

별도로 고객센터(032-220-6245)로 연락하시어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.

(제품 구매 시 포장셋트는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모니터에 아답터, PC연결케이블(DP, HDMI) 연결 후 PC를 켜놓은 상태에서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,


- 아답터만 연결했을 때, 모니터 표시등이 최초 LED가 파란색 -> 모니터 화면 '신호없음' -> LED 빨간색으로 전환되면

  신호를 받지 못하여 절전모드로 전환되었으므로 연결케이블 및 그래픽카드, PC를 점검 받아보셔야 합니다.


- 아답터만 연결했을 때, 모니터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지 않거나 '신호없음'이란 문구도 없는 경우는
 
  아답터 불량이나 모니터 불량이 의심됩니다.

  지금 바로 고객센터(032-220-624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엔비디아 그래픽카드에서 프리싱크(어댑티브싱크)를 지원하게 됐는데, 이때 발생되는 화면 깜빡임 문제에 대해 각 포럼에서 해결한 방법을 공유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하드웨어배틀 : 프리싱크 깜빡임 증세 해결 방법.

쿨앤조이 : 지싱크 적용 시 깜빡임, 반짝임 이상증상 해결 팁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