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(주)엠디스플레이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?

고객지원센터

  • 주소 : 인천광역시 서구 보듬로 158(오류동, 블루텍) 공존 407호
  • 전화 : 032-220-6245
  • 이메일 : m-display@naver.com
  • 시간 : 평일 10:00 ~ 16:30, 점심시간 12:00~ 13:00, 주말 및 국경일 휴무

무상 보증기간

  • 무상보증기간 : 구매 후 1년 (예 : 2020년 4월 → 2021년 3월), Flex 32UF10 보더리스 4K HDR 멀티스탠드 모델은 무상 2년 입니다.
  • 구매 증빙 : 구매 영수증 또는 오픈마켓 구매내역 캡쳐 화면
  • 구매 증빙 없을 시 : 제품 뒷면 시리얼번호로 구매일 산정
  • 악세사리(동봉 케이블, 아답터, 리모컨 등) 불량 : 구매 후 6개월 무상보증

무상 서비스

  • 무상 보증기간 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(하드웨어) 고장 및 결합
  • 무상 서비스 기간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무상으로 부담

유상 서비스

  • 무상 보증조건이 경과된 제품
  • 무상 보증기간 내라도 설치 후 소비자 사용 부주의(충격, 파손, 무리한 동작 등)의 경우
  • 당사 서비스 센터,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개조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
  • 천재지변(화재, 지진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
  •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
유상 서비스 비용

  • 제품 유상기간시 A/S 처리비용 : 기술료 + 부품비 + 기타(당사 A/S 실비 적용기준에 준함)
  • 유상 서비스 기간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.(입/출고)

초기불량 대처규정

  • 구매 30일 이내 심각한 하자발생 시 교환 및 환불 가능.
    (단, 제품 손상이나 포장박스, 부속품을 버린 경우, 불량화소 발견의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하여 수리로 진행)
  • 구매 7일 이내 특정 악세사리가 없는 경우 해당 악세서리 무상발송
  • 구매 30일 이후로는 고장부위 A/S 수리로 진행

A/S 예외처리

  • 호환성 문제 : 모니터와 그래픽카드의 궁합(호환)에 따른 것으로 전적으로 모니터 잘못이 아님
  • 배송중 발생된 파손사고 : 택배사의 과실에 따른 것으로, 택배사 측 손해배상 규정을 따름
  • 소비자 과실로 발생된 패널, 케이스 스크래치는 A/S 처리되지 않음
  • 사용 중 부득이한 문제가 발생 해 환불하게 되는 경우 감가상각 발생
  • 접수방법

    • 내방 : 고객센터 주소로 직접 방문
    • 택배 :
    • 1. 일양로지스 발송예약 접속 https://www.ilyanglogis.com/functionality/Reservation.asp , 업체코드 104637001

      2. 발송인/수취인/발송품 정보 입력 후 지불방법 '착불' 선택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수리비+왕복택배비가 청구됩니다.

      3. '위 개인정보 수집 이용'에 동의합니다.' 체크 후 '확인' 버튼 클릭 하면 완료

      4. 기타 : 제품 보내실 때 고장 증상 첨부하시면 빠른 서비스에 도움이 됩니다. 스탠드 분리가 가능한 모델은 스탠드 분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  5. 지정택배를 제외한 타 택배회사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이 부분은 무상기간이라 해도 고객님 부담이오니 다른 택배회사 사용을 자재 부탁드립니다.

      6. 제품 원래의 포장셋트가 아닌 상태로 택배(입/출고) 파손 사고 발생 시 고객님께서 파손수리비용을 부담하셔야 하오니 규격박스가 없으시면 구매를 하시는 점 고려하시어 제품 구매 시 포장셋트는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무상 서비스 기간의 택배 입출고 외에는 비용을 지원하지 않음

    부품 보유기간

    • 당사 모니터 부품 보유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.
    • 부품 보유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정상적인 A/S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음

    불량화소 및 빛샘현상에 대한 대처규정

    • 모니터 불량화소 종류 :
    • - BRIGHT DOT(브라이트 도트) :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빛나는 DOT

      - DARK DOT(다크 도트) : 전체 흰색 바탕화면에서 보이는 DOT

      구분 BRIGHT DOT DARK DOT
      무결점 1개이상 교체 3개이상 교체
      일반 5개이상 교체 8개이상 교체
    • 30일 이내 불량 화소 발견 시, 고객센터를 통해 전문상담원의 판정을 거친 후 패널만 교체
    • 30일 이후엔 불량 화소로 인한 교환/환불/패널교체 불가능
    • 패널 교체를 위한 제조사 운영 기준은 변동될 수 있으며 에너지 소비효율 기준 변경이나 성능 개선에 따라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은 변경될 수도 있음.
  • 빛샘현상 : 패널의 빛샘현상은 패널제조 공정상에서 나타날 수 있는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LCD 광학 불균일 현상이므로 빛샘에 인한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.